KMLE 강의 Q&A

아쉽다 아쉬워~

비황남

조회 427

26.05.15

국시 문제들 안보시고 설명하시는 것 같아서 아쉽넹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2

도라에몽

26.05.15

돈이 아까워여..

뺌뺌

26.05.15

완전공감.. 차라리 졸업생이 의료법 강의하는게 훨씬 나았을듯 문제풀이도 미리 안본느낌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