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LE 강의 Q&A

술 취한 사람이 보호자로 응급실 출입 가능?

(•͈ᴗ•͈)

조회 41

26.05.20

술 취한 사람의 보호자로 술 취한 사람이 응급실에 출입할 수 있나요? 보호자는 술 취한 사람 뿐이고 의료진이랑 소통이 가능하다는 전제로요!
다른 환자에 방해만 되지 않으면 괜찮은게 맞는지 갑자기 헷갈려져서.......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2

Mmm

26.05.20

임상에서는 의료진과의 소통이 가능하고 다른 환자에 방해가 되지 않으면 음주한 사람이어도 보호자로 오긴 하는데…

(•͈ᴗ•͈)

26.05.20

오 그렇군요....조문에는 그냥 방해만 안되면 된다고 나와있어 여쭤봤습니다..ㅎㅎ
혹시 술 취한 사람이 보호자로 와서 생긴 문제들은 의료진의 책임은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