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취한 사람이 보호자로 응급실 출입 가능?
(•͈ᴗ•͈)
조회 41
26.05.20
술 취한 사람의 보호자로 술 취한 사람이 응급실에 출입할 수 있나요? 보호자는 술 취한 사람 뿐이고 의료진이랑 소통이 가능하다는 전제로요!
다른 환자에 방해만 되지 않으면 괜찮은게 맞는지 갑자기 헷갈려져서.......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Mmm
26.05.20
임상에서는 의료진과의 소통이 가능하고 다른 환자에 방해가 되지 않으면 음주한 사람이어도 보호자로 오긴 하는데…
(•͈ᴗ•͈)
26.05.20
오 그렇군요....조문에는 그냥 방해만 안되면 된다고 나와있어 여쭤봤습니다..ㅎㅎ
혹시 술 취한 사람이 보호자로 와서 생긴 문제들은 의료진의 책임은 없나요?
댓글 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