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LE 강의 Q&A

결격사유 관련 질문드립니다...!

mango_zap_zap

조회 38

26.05.21

금고 이상의 형의 선고 유예 기간 중 유예기간 중에 있는 자는 의료인X 면 선고 유예가 끝나면 의료인 가능한거죠??

너무 쉬운 질문 같은데 헷갈려서 질문 드립니다!..ㅜㅜ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2

꼬르륵

26.05.21

네 선고유예 끝나면 결격사유가 풀리기 때문에 가능해요

mango_zap_zap

26.05.21

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