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사진이 이전에 메모했던 건데 다른 노트에 쓴 내용 붙여 넣기 하면 글씨 색이 유지가 되었음 근데 어느 순간부터 그냥 붙여 넣기 하면 그냥 다 검은 글씨로 뜸... 제발 붙여 넣기하면 글씨 색 유지될 수 있도록 해주면 안되나요? ㅠㅠㅠㅠㅠㅠ 제발...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