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E가 왜 증가했을까요?
닥터or닭털
조회 194
26.05.26
혈관부종은 1. bradykinin mediated와 2. IgE mediated로 나뉜다고 알고 있습니다.
이 문제의 경우 bradykinin 계열이라 히스타민이나 IgE와는 관련 없다고 생각했는데
어째서 IgE수치가 상승했을까요..?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bigstar96
26.06.04
IgE가 일반적으로 크게 증가하지 않는 것은 맞지만, 참고치에 비해 약간 증가한 수준이고 비특이적으로 일반 인구에서 mild elevation은 약간씩 나타날 수 있습니다.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