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기

IgE가 왜 증가했을까요?

닥터or닭털

조회 194

26.05.26

혈관부종은 1. bradykinin mediated와 2. IgE mediated로 나뉜다고 알고 있습니다.

이 문제의 경우 bradykinin 계열이라 히스타민이나 IgE와는 관련 없다고 생각했는데

어째서 IgE수치가 상승했을까요..?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1

bigstar96

26.06.04

IgE가 일반적으로 크게 증가하지 않는 것은 맞지만, 참고치에 비해 약간 증가한 수준이고 비특이적으로 일반 인구에서 mild elevation은 약간씩 나타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