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기

지금까지 각종 주사를 맞으면서 알레르기 반응검사 해본적 없는데 FM은 어떻게 하나요?

킴브로

조회 177

26.05.28

FM은 어떤 주사든 맞기전에 Cc Hx다 물어보고 반응검사 다 하고 난 다음에 주사를 놓는건가요?

저번에 소아과에서 항생제에 대해 아나필락시스로 사망한 사건이 나서 그 선배분은 완전히 망해버렸거든요.

원착은 뭔지 알려주실분?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1

allenslibrary

26.05.28

정확한 원칙은 모르겠는데

응급실이나 병동에서는 피부에 항생제 반응검사를 하고 그거 보고 줬던거 같고

뭐 동네 병원 외래에서는 약주기 전에 과거력 물어보는 정도 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