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각종 주사를 맞으면서 알레르기 반응검사 해본적 없는데 FM은 어떻게 하나요?
킴브로
조회 177
26.05.28
FM은 어떤 주사든 맞기전에 Cc Hx다 물어보고 반응검사 다 하고 난 다음에 주사를 놓는건가요?
저번에 소아과에서 항생제에 대해 아나필락시스로 사망한 사건이 나서 그 선배분은 완전히 망해버렸거든요.
원착은 뭔지 알려주실분?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allenslibrary
26.05.28
정확한 원칙은 모르겠는데
응급실이나 병동에서는 피부에 항생제 반응검사를 하고 그거 보고 줬던거 같고
뭐 동네 병원 외래에서는 약주기 전에 과거력 물어보는 정도 하는듯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