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압력 그래프 보고 항문의 압력이 올라가서 배변을 못하는 항문연축이라고 잘못 생각했습니다. 여기서 항문연축 (>80mmHg가 기준이었나요..?)가 아닌 골반기저근장애라고 명확히 알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항문 연축의 치료는 무엇인지.. 답변...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