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화기

해당 CT에서 보이는 저 검은 낭종(?) 같은 건 무엇인가요

뚜뚜루뚜뚜뚜쿠싱유베이베

조회 95

26.06.05

췌장의 가성 낭종인가 싶었는데 amylase, lipase 수치도 정상이어서 잘 모르겠습니다.

십이지장게실인가 싶기도하고.... 영상의학과 고수분들 도와주세요...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2

Mmm

26.06.05

Lumen이 음식물로 채워진 소장아닐까요..?

뚜뚜루뚜뚜뚜쿠싱유베이베

26.06.07

그럴수도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