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청소년과

경과관찰 =해열제이죠?

유강남은퇴해

조회 651

25.10.25

헷갈리네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2

쿠앤크오레오

25.11.10

해열제는 대증치료죠 경과관찰은 아무것도 안한다는 거고

muah

26.05.13

산과 문제에서 ritodrine쓰는 걸 경과관찰이라고 한 문제도 있는데 꼭 그렇진 않은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