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청소년과

기얭 바레는 ㅋㅋ...

updownlee

조회 171

26.05.26

문제 너무 Ai로 만든거 티나는거 아닌가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3

밤푸딩

26.05.27

임종평에서는 실제로 기얭-바레 라고 나옵니다

updownlee

26.05.27

아 그런가요? 몰랐네요

머갈툴순

26.06.05

더 놀라운 건 문제에 발문이 없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