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청소년과

YGR 계산

공부하기싫다

조회 1452

23.12.07

성장호르몬 결핍은 맞는데 YGR이 제가 보기엔 4cm 넘는거 같은데 아닌가요?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4

action222

23.12.17

그러게여 해설엔 ygr은 신경도 안쓰네여

의사되기힘드네

23.12.23

ㄹㅇㅋㅋ

의대3000명증원

23.12.30

그냥 3percentile 미만이면 저신장이라 하는듯요

저녁에먹는삼겹살

24.12.21

원래는 성장곡선을 따라 가야 하는데, 자꾸 성장곡선 percentile이 내려가니까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삭제된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