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방의학

알렌 개념에는 없는 내용이죠?

토끼와거북선

조회 216

26.06.05

찍었는데..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1

Mmm

26.06.05

예방의학 파트는 워낙 내용이 많고 광범위해서 국시 준비 시 예방의학책을 통한 참공부를 하거나 아니면 블럭때 정리해둔게 있다면 그걸 위주로 공부하는게 베스트 같습니다.

그게 힘들면 그냥 빈출 이론들만 익히고 기도하는게 가성비는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