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방의학

권역응급의료센터 지정 및 설립은 자원이나 자원의 조직화에 해당하는 내용은 전혀 없나요?

라리리라리

조회 112

26.06.07

설립이라고 하면 병원을 새로 짓는 말 같아서 자원인 것도 같고

권역응급의료센터를 지정하는 것이 의료전달체계를 확립하는 과정인 것 같아서 자원의 조직화 같고

물론 소거법으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만 의료서비스 제공에 해당하는 이유가 궁금하네요...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1

LastBloomer

26.06.20

글쓴이님과 정확히 같은 논리로 고민했네요.

권역응급의료센터 지정 및 설립(하고 운영하여 응급한 환자를 치료)라고 이해할 수밖에 없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