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방의학

대놓고 '질이 나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끼와거북선

조회 630

26.06.12

안 그래도 말같지도 않은거 꾸역꾸역 공부하느라 열받는데 이건 머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2

Mmm

26.06.12

진짜 예방의학은…할많하않

마끼아또잼

26.06.23

ㄹㅇ패드립마렵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