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병 문제 질문
GALAXY000
조회 2316
23.12.28
1개월 전이 onset 아닌가요?
10개월 전은 피해 의식 좀 있는 사고이지만, 아직은 병적인 것으로 볼 단계는 아니고
1개월 전 onset 대략 1~6개월 시작한 걸로 봐서 조현양상장애 답으로 골랐어요
10개월 전부터 병적인 조현병 소견으로 보나요? 잘 이해가 안 되네요.
이 때까지 조현병 문제는 풀면 굉장히 명확하게 병적이다고 느껴졌는데 이 문제는 10개월 전은 잘 모르겠네요...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뽀잉이뽀식
23.12.28
전구기까지 포함해서 폭넓게 봐야 합니다.
GALAXY000
23.12.28
정리하면 a증상은 적어도 1개월인 것 포함해서 전구기, 잔류기 모두 포함하여 6개월이 조현병이군요. 감사합니다!
뽀잉이뽀식
23.12.28
1개월 증상 6개월 전구기 잔류기 포함! 넹
댓글 3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