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의 내과

노년의학 레지던트에 없는데 이론공부 어케해요ㅠㅠ

틀린거또틀려

조회 740

25.11.29

뭐보고하시나요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1

ORCA

25.11.29

학교 강의록에 있는 내용같은데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