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의 내과

아니 처음부터 개념에 설명을 좀 써두지

자연산코발트

조회 232

26.05.24

해설에는 길게도 써두고 개념엔 텅텅 비워두고 ㅡㅡ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