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기

"묻는 말에 대답을 못한다"에서 의식저하인거죠?

와아운우

조회 1294

25.08.19

숨이 차서 말을 못하는 줄 알았네 ㅠㅠ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3

삭제된 댓글입니다.

keanu

25.10.02

그냥 워딩을 똑바로 적지 쓸데없는걸로 틀리게만들려고 별 애를쓰는거같음

재아이햄

25.11.14

그니까 숨차서 그런건지 어케아냐고ㅋㅋㅋ

25.12.29

숨이 차서 묻는 말에 대답을 못할 정도여도 호흡근에 피로가 상당한 상황으로, NIPPV보다는 기계환기의 적응증을 시사하는 소견입니다. NIPPV는 기본적으로 환자가 호흡을 스스로 할 수 있고 기계는 도와주는 상황이라, 이미 "호흡근의 피로가 상당해 자발적인 호흡이 어려워짐"이 임박한 상황에서는 기계환기가 좀 더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