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기

오른쪽으로 눕고 다리를 올린다고 하면 맞나요?

알로에

조회 1542

25.08.19

다리를 올리는건 괜찮은가요?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6

천재의사

25.09.21

다리 올리는건 저혈압 예방 위해서 인듯요

장하다,둥선생

25.11.19

우상엽이 맞다면 upper lobe는 다리 높임, lower lobe는 머리 높임이라서 다리 높임 맞습니다!

징징88

26.01.15

이건 출처가 어디인가요..? 교과서나 알렌 gpt에 물어봐도 찾을 수가 없네요

녹차쿠키

26.01.22

그런말은 없어요 그냥 병변 부위를 아래로! 측와위 포지션 취하라는 말만 있습니다.

IllIIllIllIlII

26.02.10

에바인데 왜 구라침

삭제된 댓글입니다.

jayden28

26.05.26

23년 국시 문제도 그렇고, 병변 부위가 아래니깐 상엽이면 다리 올림. 하엽이면 머리 올림이 맞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