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llIIllIllIlII
조회 283
26.03.23
.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라트라비아타
26.03.23
말씀하신대로 위 질환들과 감별하기 위한 tool이어서라고만 말하면 부족할 것 같고, xray 상에서 mass로 추정되는 병변이 보이니, "정확한 위치와 형태를 파악하기 위함"이라고 보는게 더 타당할 것 같습니다.
럼블편모충귀여워
26.03.27
CT 찍는다고 한번에 질환들이 감별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 처음에 폐렴을 의심하고 항생제를 처방했지만 아직 치료되지 않았으므로 다음으로 가장 의심되는 질환을 찾을 차례입니다. 그래서 CT를 찍어서 혹시 종양이 있지는 않은지, 폐렴이면 CT소견이 정형과 비정형 중 어디에 더 근접한지 등의 정보를 얻으려는 것 같습니다.
난세
26.05.14 (수정됨)
솔직히 이런거 볼때마다 좀 불쾌하네요
본인 질문 답변 받았고 해결했으니 니넨 몰라도 돼 정보 안줄거야 이런 마인드…
이런게 쌓이면 분위기 이상해지는거 많이 봤어요 사람들이 질문에 답변도 안해주려하고 정보 공유도 안되고
이러지맙시다…
기어드락가서꺼드락대기직전
26.06.13
개추 또 개추요
난세
26.06.14 (수정됨)
헝즈몽같은말 써가면서 뭐라하는건 그사람이 과한거지만, 그렇다고 그런 댓글도 안달리고 다른분들이 정성스레 쓴 답변까지 포함된 글까지 못 알아보게 지울정도로 상처를 받으실거면 아예 질문을 하질 마셔야죠... 어디라도 인터넷 커뮤니티는 정상적인 사람만 있는곳이 아니니까요.
난세
26.06.14 (수정됨)
그리고 글 지워도 댓글은 여전히 달 수 있는데 지나간 글 내용만 다 지우는게 무슨 의미가 있죠... 그런말 신경쓰지마세요 질문할만하니까 질문하는거죠 그 질문이랑 답변 보면서 누군가는 공부가 됐을거에요
댓글 6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