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기

ㅋㅋ 한 세네번 풀어도 추적관찰을 고르게 되네

기어드락가서꺼드락대기직전

조회 348

26.06.13

머리로는 아 이거 위험인자 아무것도 없는데 굳이? 싶다가도

가슴은 17억을 지켜내야한다며 외친다.....

나는 그냥 추적관찰 해야지 . . . . .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1

비터피치

26.06.13

저는 7번정도 f/u 고른 다음에 그냥 오답노트에서 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