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기

무기폐는 ㅇ왜 생겼을 까요?

checkGPT

조회 828

24.11.16

3주전 열나고 아팠던건 훼이크고 그냥 암때문에 생긴건가요?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1

오타니

24.11.16

네 무기폐는 폐암 때문에 생긴 걸로 보입니다.

3주전 열나고 아팠던 건 감기때문에 그럴 수도 있지만, 동반되었던 호흡기계 증상은 열이 호전된 이후에도 지속된 걸로 보아 암으로 인한 발열의 가능성이 있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