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기

좌폐야는 정상인가요?

키라리라리

조회 306

25.01.06

왼쪽 폐는 거의 hyperinflation 된거마냥 rib도 많이 보이는거같은데, 좌우 횡격막 높이 차이가 많이 나는건 그냥 오른쪽 무기폐 때문이라고 보고 왼쪽은 정상이라고 넘어가도 되겠죠,,?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1

유슴레의노예

25.01.13 (수정됨)

한쪽에 무기폐가 나타나면 반대쪽에 보상성 과팽창이 발생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