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과

횡격막 아래 공기가 어디인가요 ...?

크리스

조회 965

25.08.11

너무 헷갈리네요 ...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3

밤푸딩

25.08.11

간-횡격막, 위-횡격막 사이에 공기 보여요

sjp

25.11.19

혹시 그 아래에 동그란 공기는 뭘까요...?

토닥이

25.11.19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