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과

아니 인간적으로 이거 농양인지 어케압니까...ㅠ

axiomofchoice

조회 1305

25.08.13

혹시 화살표 아래쪽에 무슨 fluid line 처럼 보이는게 농양인가요?

Fluid line은 충수농양에서는 잘 안 보였던거같아서 그냥 대장인줄 알았는데...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2

하나도모르겠노

25.11.23

화질이 구려서 잘 안보이긴하는데 체온상승, crp 엄청 튄것도 고려하면 농양 충분히 의심해봐야할듯. 충수돌기염 문제인건 뻔히 보이는 상황에서 그냥 대장에 화살표 주진 않을거라고도 생각해야제 시험보는 입장에서

봉선동연예인

25.12.11

구수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