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과

다른 단원에서 "합병증 : 쇼크"라는건

허비야

조회 624

25.09.14

가만히 두면 죽는다는 거죠??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1

꼬마돌돌

25.09.30

그쵸.. 쇼크는 보통 조직에 필요한 혈류와 산소 공급이 부족해 세포 대사가 유지되지 못하는 순환 부전 상태를 말하므로

가만히 두면 순환 부전이 더 되고,, 안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