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정맥인가? 그리고 위쪽 대동맥도 벽안에 혈전 쌓인거만 보이고 stranding이나 조영제 유출같은거 안보이는데 이것도 어디까지가 동맥벽이고 어디까지가 벽내혈전이고 뭐가 stranding이여.
댓글 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