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과

간 내부 영상 소견의 괴랄함으로 마음이 불편하더라도,

못피하면즐긴다오예

조회 702

26.01.05

"무증상 + 우연한 발견(검진)" 라면

경과관찰을 고려하는게 정배일까요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4

알렌의시대

26.01.05

간은 침묵의 장기기 때문에 안되지 않을까요...

못피하면즐긴다오예

26.01.05

기출은 침묵을 미덕으로 생각하더라고요..ㅜ

꿀벌대소동

26.01.05

AFP랑 phase CT/MRI에서 HCC 아니면 경과관찰 찍어도 될 듯

못피하면즐긴다오예

26.01.05

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