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과

근데 이문제는 skin tag 를 외치핵이라고 오해하고 풀어도 답은 보존적이니까 답이 달라지지 않는거 맞나요?

SS500

조회 120

26.05.27

어영부영 맞추고 질문해봅니다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1

Mmm

26.05.27

맞긴한데 skin tag는 치열의 특징적인 소견이라 알아두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