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시와 USMLE
포루루
조회 210
25.03.24
국시와 USMLE는 경향이 꽤 다르다고들 하시는데, 같이 준비하는 건 많이 힘들까요?
하나만 전념하는게 나을지 고민입니다.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바바
25.04.04
맞습니다. usmle step1의 경우 기초적인 병태생리의 원리를 이해해야 풀 수 있는 시험이기에 국시와 딴판인 시험이고
step2는 국시를 치고나면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다고 하지만, 여전히 다른 관점에서 다가가야하는 시험입니다.
병행해서 준비하기에는 결이 많이 다른 시험입니다. 선생님께서 몇학년이신지 알려주시면 상황에 맞게 더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