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Q&A

국시와 USMLE

포루루

조회 210

25.03.24

국시와 USMLE는 경향이 꽤 다르다고들 하시는데, 같이 준비하는 건 많이 힘들까요?

하나만 전념하는게 나을지 고민입니다.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1

바바

25.04.04

맞습니다. usmle step1의 경우 기초적인 병태생리의 원리를 이해해야 풀 수 있는 시험이기에 국시와 딴판인 시험이고

step2는 국시를 치고나면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다고 하지만, 여전히 다른 관점에서 다가가야하는 시험입니다.

병행해서 준비하기에는 결이 많이 다른 시험입니다. 선생님께서 몇학년이신지 알려주시면 상황에 맞게 더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삭제된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