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Q&A

한탄..

나꼭1등급

조회 502

25.03.25

step 0

제적 어쩌구로 고생할 걸 대비해서

이미 늦었지만 그래도 최대한 빨리 하려고 쇠뿔을 단김에 빼려다가

영어 이름 대문자 소문자 구분 못했다고

Form 182 다시 써서 제출했네요.. 하...

얼마나 걸릴지... 자괴감..

한탄할 곳이 없어서 요기에 한탄하네요..

속상하네요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2

닥터키도리

25.03.26

usmle 첫발 디딘 것만으로 어딘가요 선생님의 열정에 응원합니다

바바

25.04.04

에고.. 마음이 참 급한데 곤란한 마음이 클 것 같습니다. 영어 대소문자 같은 상대적으로 사소한 이슈로 지체되어서 더더욱이요. 그치만 '그래도 빨리 처리하자'는 학생선생님의 마음가짐이, 현재 가능한 선에서 가장 빠른 대응을 만들 수 있었던 게 아닌가싶어요.

저는 국가변경이슈로 급하게 usmle 에 개인적인 메일문의를 보냈던 적이 있는데(form 312관련), 답이 며칠이 지나도 오지 않아 제촉메일을 보냈던 적 있습니다. 재촉 후 다음날 바로 처리되었구요. 혹시 모르니 저쪽 응대가 늦어질 시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마음이 쓰이겠지만, 선생님의 도전 정신이 정말 소중합니다. step1 공부하고 계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