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Q&A

usmle

닠네임

조회 518

25.04.22

미국 갈 생각 없으면 시작도 안 하는 게 맞겠죠..

요즘 usmle 하시는 분들 정말 많네요

한국 의료 정말 망해가는 것 같아서 슬픕니다..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3

굥재앙

25.04.22

저는 예1인데 usmle 미리미리 준비하려고 kmle부터 공부중이에요 같이 파이팅해요

닠네임

25.04.22

대단하시네요! 화이팅입니다~

삼년째유망주

25.04.23

저도 미국에 엄청 진출하겠다는 일념으로 하고 있진 않습니다. 하지만 세상만사 어떻게 풀릴 지 모르고, 당장은 아니더라도 한국 의료 현실이 막막해졌을 때 그냥 호주머니에 다른 카드 하나 쥐고 일한다면 마음가짐이 달라질 것 같아서 남들보다는 빡세게는 아니지만 가벼운마음으로 준비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