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Q&A

USMLE 준비하는 학생입니다

만국이

조회 525

25.08.20

그동안 많은 USMLE 문제 풀어보면서 이렇게 정리해주는 강의가 없었는데, 이번 강의 듣고 참 어려운 길을 혼자 걸어왔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피부과 강의는 처음부터 짚어주시는 게 예사롭지 않네요..암기법도 도움 정말 많이 되고 머리속에 쏙쏙 들어와요!

궁금한 점은 다른 게 아니고, 혹시 바쁘시겠지만 다음 강의도 나올 계획이 있는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그리고 만약 하게 된다면, 한국 국시와 다르다고 말씀해주셨던 OS나 뉴로 쪽 한 번 다뤄주실 수 있을지 여쭙습니다..뉴로 공부하기가 너무 막막해서요

항상 강의 열심히 듣고 또 궁금한 점 있으면 남기겠습니다! 어려운 시기에 퀄리티 높은 강의 제공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1

삭제된 댓글입니다.

fizzynull

25.10.16

오 강의 괜찮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