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가 뭐냐면
토랑
조회 568
26.05.04
iud 문제로 골반초음파한 사진이 있는 문제를 본ㄴ적이 없는것 같다는거임
다 CT 아니었나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마끼아또잼
26.05.27
있긴 했었죠 소량의 질출혈 있었는데 초음파 찍어봣더니 자궁 저부에 딱 있어서 경과관찰 고르는 문제
사건의재구성
26.06.19
지금 다시 문제들 찾아보니까 전부 다 초음파 사진을 주지는 않고, 발문에 '골반초음파에서 안 보였다.'고 적어주고, X-ray나 CT 사진을 제공했네요.. 초음파에서 안 보여서 X-ray, CT를 찍는 알고리즘으로 간 건가봐요.
토랑
26.06.20
오오 고마워요!!
댓글 3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