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종평 질문방

이거 2,3주 사이에 살이 빠졌으니 만성이다 라고 해도 되나요?

debrospaul

조회 92

26.05.22

급서ㅇ이면 48시간 이내이까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1

iIlIllIIiiiilI

26.05.29

살이 빠지는 것은 부차적인 현상이지 대사성산증은 보통 체내 pH로 판단합니다. 살이 2-3주로 10kg가 빠졌다는 것은 오히려 급성이 아닐까 싶고요. 답이 만성인 이유가 48시간이 지나서라는데 정확히 어떤 기준으로 48시간이 지났다는건지 모르겠네요. 확실한 것은 체중감소 후 48시간은 아닌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