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폐쇄성은 c아닌가요?
debrospaul
조회 416
26.05.29
보통 b는 제한성이던데?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llmn
26.05.29 (수정됨)
유량-용량 곡선을 그릴때 x축인 용량을 호기 용량으로(전부 0,0에서 시작) 할 수도 있고, 폐 용적을 기준으로(RV, TLC에서 시작) 할 수도 있습니다. 호기 용량이랑 폐 용적은 반대기 때문에 이 둘이 같은 모양으로 보이려면 x축을 뒤집어야 해요. 이 문제의 그래프는 폐 용적을 기준으로, x축을 뒤집지 않은 그래프라서 공부할때 보셨던 그 그래프랑 좌우가 반대입니다. https://upload.medbullets.com/topic/120664/images/flowvolume.jpg
debrospaul
26.05.30
오 이 미친 세상에나....
댓글 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