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졸 20인데 현실적인 목표로 해볼만할까요?
IllIIllIllIlII
조회 1485
26.05.28
오늘 본거
1교시 -14
2교시 -13
이대로 가면 총 260-265점 정도 나올것 같은데요
예방의학/마이너는 손도 안댔고 의료법규/정신과는 답치기만 해봤어요. 내외산소는 2회독...
올해 11월쯤 실기 끝날거 같은데 그때부터라도 예방/마이너/법규/정신과 하면 내년 국시까지 1등급 가망있을까요?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기어드락가서꺼드락대기직전
26.05.28
예
난세
26.05.28
가망없다고 노실거 아니잖아요 그냥 같이 힘내서 되는데까지 해봅시다
IllIIllIllIlII
26.05.28
그것도 맞는말이네요. 실기 끝나고부터 다시 달려봅시다 ㄱㄱㄱ
임종평1차9등급
26.05.28
닉값했었는데 국시때2등급극초 받았습니다 가능합니다
IllIIllIllIlII
26.05.28
대단하시네요 ㅋㅋㅋ 잘 한번 해보겠습니다.
IllIIllIllIlII
26.05.28
음... 예방의학문제는 전부 "임상적 추론"해서 잘 고르고 넘어갔구요 ㅋㅋㅋ;;
마이너는 제가 지망하는과 지식 + 지금 돌고있는과 지식으로 어떻게 몇개 맞췄어요.
내외산소 2회독 전부 알렌개념만 외웠어요
댓글 6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