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고민

2졸 20인데 현실적인 목표로 해볼만할까요?

IllIIllIllIlII

조회 1485

26.05.28

순수한 질문글입니다.

학생 선생님들은 괜히 욕하지 마시고 뒤로가기 눌러주세요 ㅜ

오늘 본거

1교시 -14

2교시 -13

이대로 가면 총 260-265점 정도 나올것 같은데요

예방의학/마이너는 손도 안댔고 의료법규/정신과는 답치기만 해봤어요. 내외산소는 2회독...

올해 11월쯤 실기 끝날거 같은데 그때부터라도 예방/마이너/법규/정신과 하면 내년 국시까지 1등급 가망있을까요?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6

기어드락가서꺼드락대기직전

26.05.28

난세

26.05.28

가망없다고 노실거 아니잖아요 그냥 같이 힘내서 되는데까지 해봅시다

IllIIllIllIlII

26.05.28

그것도 맞는말이네요. 실기 끝나고부터 다시 달려봅시다 ㄱㄱㄱ

임종평1차9등급

26.05.28

닉값했었는데 국시때2등급극초 받았습니다 가능합니다

IllIIllIllIlII

26.05.28

대단하시네요 ㅋㅋㅋ 잘 한번 해보겠습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IllIIllIllIlII

26.05.28

음... 예방의학문제는 전부 "임상적 추론"해서 잘 고르고 넘어갔구요 ㅋㅋㅋ;;

마이너는 제가 지망하는과 지식 + 지금 돌고있는과 지식으로 어떻게 몇개 맞췄어요.

내외산소 2회독 전부 알렌개념만 외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