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커뮤니티
학습 게시판
기타 게시판
옴뇸
26.06.06
인턴은 언제부터인가여
의대 졸업하고 인턴 일 시작 전까지 몇주정도 있나요? 놀 계획 짤려구요
조회수 197
댓글 2
추천수 0
옴뇸
26.06.06
IllIIllIllIlII
26.05.28
2졸 20인데 현실적인 목표로 해볼만할까요?
순수한 질문글입니다. 학생 선생님들은 괜히 욕하지 마시고 뒤로가기 눌러주세요 ㅜ 오늘 본거 1교시 -14 2교시 -13 이대로 가면 총 260-265점 정도 나올것 같은데요 예방의학/마이너는 손도 안댔고 의료법규/정신과는 답치기만 해봤어요. 내외산소는...
조회수 1285
댓글 6
추천수 0
IllIIllIllIlII
26.05.28
apnost
26.04.26
본3 공부
CPX, OSCE, Case presentation 배울건 많다고 생각하지만 시간대비 효율이 나오는지 궁굼합니다. 실습 외 공부는 무엇으로 하시나요? a. 알렌 또는 KMLE, b. 본2 자료, c. 교과서, d. 환자분 case. 자신의 공부 방법,...
조회수 587
댓글 6
추천수 2
apnost
26.04.26
미미미먀먐
26.04.23
정신과 공부법
다른 과목과 다르게 정신과는 좀 감이 안잡히네요. 그냥 막 dsm5 진단기준같은거 달달 외우는 수 밖에없나요? 이해라는걸 바라고 공부하면 안되려나요...? ㅠㅠ 좋은 책이나 사이트있으면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꾸벅 ㅠㅠㅠ
조회수 252
댓글 1
추천수 1
미미미먀먐
26.04.23
khcdici1057
26.04.20
지사의 3등
정도면 마이너 갈만한 서울 병원들 어디 있을까요..
조회수 657
댓글 2
추천수 0
khcdici1057
26.04.20
벨루가
26.04.15
인턴 등급
국시/내신 7/7 이면 병원 인턴 어디까지 지원 가능?
조회수 1106
댓글 3
추천수 1
벨루가
26.04.15
뚱인데요
26.04.02
국시 공부를 시작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본 1을 마치고 군 입대하여 절반정도 군 생활을 지나온 군붕이입니다. 친구와 이야기를 하던 중 메이저 병원 인턴에 들어가고 싶다는 생각이 커져 최근 다시 전공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kmle 책이 본과 1학년 과정은 없어 gemini에게 물어...
조회수 1187
댓글 13
추천수 3
뚱인데요
26.04.02
IAB
26.03.22
단권화
알렌 풀면서 기출이랑 개념이랑 같이 공부하고 있는데 따로 꼭 단권화 해야할까요? 하이패스든 맥잡기에든 단권화 할려면 아무래도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아서요 ㅠㅠ 진짜 딱 알렌 하나만 보면서 공부하는거 어떨까용
조회수 722
댓글 2
추천수 1
IAB
26.03.22
긍정긍정
26.03.21
5월 임종평 준비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내년 2월 졸업하는 20학번입니다. 실습을 돌고 있는데 실습 돌 때 그 과에 대한 것은 문제 풀고 공부하는데 다른 과들은 어떤 식으로 공부하시나요? 과목이 너무 많아서 하나씩 하는게 나은지 동시에 여러개를 하는게 나은지 고민입니다..
조회수 544
댓글 2
추천수 0
긍정긍정
26.03.21
긍정긍정
26.03.07
본3들(20학번) 올해 실기 시험보는데
실기 책은 어떤거 구매하시나요? 무엇을 사야할까요..
조회수 877
댓글 2
추천수 0
긍정긍정
26.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