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퐁당퐁당너를처음보고난두근두근빠져버렸지

3시간 전

adenomyosis 영상소견 uniformly enlarged, symmetrically enlarged

asymetrically enlarged는 틀린 거 아닌가요?

조회수 10

댓글 0

추천수 0

퐁당퐁당너를처음보고난두근두근빠져버렸지

3시간 전

오늘의문제달성률

3시간 전

2정이상 피임약 복용 잊은경우

그러니까 3-4주차때 2정 이상 복용을 잊은거면 1-2주차 잊었을때와 달리 가장 최근에 놓친 알약을 복용하지 않고 걍 바로 새팩을 시작한다는건가요?

조회수 16

댓글 0

추천수 0

오늘의문제달성률

3시간 전

재매이햄

26.06.05

조기폐경 했으면??

karyotyping해야하는거 아닌가

조회수 27

댓글 1

추천수 0

재매이햄

26.06.05

올랴프

26.06.05

문제 원본 사진

https://radiopaedia.org/cases/ovarian-dermoid-25#image-56093242= Mature teratoma - Ovarian dermoid plug

조회수 62

댓글 0

추천수 0

올랴프

26.06.05

멜로

26.06.04

콘돔을 선택한 사람이 42퍼센트인데

왜 1차적 피임으로 적절하지않다는걸까요? 임종평이 임종평 한건가 답이 이렇게 어거지일수있나요

조회수 438

댓글 6

추천수 3

멜로

26.06.04

티라미수케익🍰

26.06.04

??

??? 이런 문제 난생 처음봄

조회수 414

댓글 3

추천수 1

티라미수케익🍰

26.06.04

퐁당퐁당너를처음보고난두근두근빠져버렸지

26.06.04

이 문제 제 생각에는 acute AUB에서 당장 bleeding을 줄일 목적으로 "estrogen을 썻다" 인 거 같습니다.

AUB d/t ovulatory dysfunction은 보통 unoppsed estrogen이 문제가 됨으로 progestin이나 combined OCP를 써야하지 estrogen은 답이 될 수 없습니다. 저는 이렇게 생각하는데 다른 의견 있으시면 자...

조회수 38

댓글 0

추천수 0

퐁당퐁당너를처음보고난두근두근빠져버렸지

26.06.04

국수국시

26.06.02

자궁 us d2

d2는 뭔가요?

조회수 66

댓글 1

추천수 0

국수국시

26.06.02

마끼아또잼

26.06.01

AIS에서 E + P를 주는 이유?

Estrogen은 이차성징을 위해 주는 것이고, progesterone은 일반적으로 estrogen 단독 요법으로는 안되는 자궁 보호 효과를 얻기 위한 것으로 이해했는데, AIS는 어차피 자궁이 없으니 E 단독으로 줘도 되지 않나요?? 고진선처에 미리...

조회수 97

댓글 1

추천수 0

마끼아또잼

26.06.01

양정원1컷

26.05.31

이건 아니지 않나요..

제발 블러처리 기능을 도입해주세요ㅠ 지하철에서 보다가 신고당할뻔 ;;

조회수 538

댓글 3

추천수 0

양정원1컷

26.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