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커뮤니티
학습 게시판
기타 게시판
퐁당퐁당너를처음보고난두근두근빠져버렸지
3시간 전
adenomyosis 영상소견 uniformly enlarged, symmetrically enlarged
asymetrically enlarged는 틀린 거 아닌가요?
조회수 10
댓글 0
추천수 0
퐁당퐁당너를처음보고난두근두근빠져버렸지
3시간 전
오늘의문제달성률
3시간 전
2정이상 피임약 복용 잊은경우
그러니까 3-4주차때 2정 이상 복용을 잊은거면 1-2주차 잊었을때와 달리 가장 최근에 놓친 알약을 복용하지 않고 걍 바로 새팩을 시작한다는건가요?
조회수 16
댓글 0
추천수 0
오늘의문제달성률
3시간 전
재매이햄
26.06.05
조기폐경 했으면??
karyotyping해야하는거 아닌가
조회수 27
댓글 1
추천수 0
재매이햄
26.06.05
올랴프
26.06.05
문제 원본 사진
https://radiopaedia.org/cases/ovarian-dermoid-25#image-56093242= Mature teratoma - Ovarian dermoid plug
조회수 62
댓글 0
추천수 0
올랴프
26.06.05
멜로
26.06.04
콘돔을 선택한 사람이 42퍼센트인데
왜 1차적 피임으로 적절하지않다는걸까요? 임종평이 임종평 한건가 답이 이렇게 어거지일수있나요
조회수 438
댓글 6
추천수 3
멜로
26.06.04
티라미수케익🍰
26.06.04
??
??? 이런 문제 난생 처음봄
조회수 414
댓글 3
추천수 1
티라미수케익🍰
26.06.04
퐁당퐁당너를처음보고난두근두근빠져버렸지
26.06.04
이 문제 제 생각에는 acute AUB에서 당장 bleeding을 줄일 목적으로 "estrogen을 썻다" 인 거 같습니다.
AUB d/t ovulatory dysfunction은 보통 unoppsed estrogen이 문제가 됨으로 progestin이나 combined OCP를 써야하지 estrogen은 답이 될 수 없습니다. 저는 이렇게 생각하는데 다른 의견 있으시면 자...
조회수 38
댓글 0
추천수 0
퐁당퐁당너를처음보고난두근두근빠져버렸지
26.06.04
국수국시
26.06.02
자궁 us d2
d2는 뭔가요?
조회수 66
댓글 1
추천수 0
국수국시
26.06.02
마끼아또잼
26.06.01
AIS에서 E + P를 주는 이유?
Estrogen은 이차성징을 위해 주는 것이고, progesterone은 일반적으로 estrogen 단독 요법으로는 안되는 자궁 보호 효과를 얻기 위한 것으로 이해했는데, AIS는 어차피 자궁이 없으니 E 단독으로 줘도 되지 않나요?? 고진선처에 미리...
조회수 97
댓글 1
추천수 0
마끼아또잼
26.06.01
양정원1컷
26.05.31
이건 아니지 않나요..
제발 블러처리 기능을 도입해주세요ㅠ 지하철에서 보다가 신고당할뻔 ;;
조회수 538
댓글 3
추천수 0
양정원1컷
26.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