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퐁당퐁당너를처음보고난두근두근빠져버렸지

20시간 전

IVP가 IV pyelography의 약자일까요?

선지가 너무 성의가 없는데요?ㅠ

조회수 51

댓글 0

추천수 0

퐁당퐁당너를처음보고난두근두근빠져버렸지

20시간 전

Mr.homeostasis

26.05.27

임신했는데 생리??!!

포상기태 임신 상태인데 생리를 할 수 있나요?? 복원오류에 무게가 실리는..

조회수 111

댓글 1

추천수 0

Mr.homeostasis

26.05.27

starrynight

26.05.25

APS 항인지질항체 검사할 때

12주 이상 간격으로 2회 측정 아닌가요... 류마티스 개념 부분엔 그렇게 돼 있는데 왜 다를까요 찾아보니 6주 간격은 옛날 기준인 것 같은데,, anti-베타2 GPI Ab도 빠져있는 거 같은데 산모에서 좀 다른 건가요

조회수 60

댓글 0

추천수 1

starrynight

26.05.25

YHS

26.05.23

폐경이 되었다고 확실하게 말할 수 있나요?

나이가 58세이긴 하지만, 폐경되었다는 말이 없고, 유방암 후 호르몬치료로 Tamoxifen은 폐경 전 여성에게 투여하는 것이라고 알고있어서 자궁내막증식증이 아니라고 생각했네요..

조회수 42

댓글 2

추천수 0

YHS

26.05.23

퐁당퐁당너를처음보고난두근두근빠져버렸지

26.05.17

6점 -> 당일재검이 답인듯요.

4점이하면 delivery induction이고

조회수 58

댓글 0

추천수 0

퐁당퐁당너를처음보고난두근두근빠져버렸지

26.05.17

오리발도둑

26.05.17

이런 자료가 있더군용... 이렇게 구분하는 모양입니다

(사진)

조회수 125

댓글 0

추천수 4

오리발도둑

26.05.17

퐁당퐁당너를처음보고난두근두근빠져버렸지

26.05.16

왜 일케 문제 애매하게 내냐?

urinary retention 있으면 끝까지 CIC 해가지고 당직 때 인턴 잠 못자게 하잖아 근데 왜...ㅠ

조회수 117

댓글 0

추천수 1

퐁당퐁당너를처음보고난두근두근빠져버렸지

26.05.16

전공盧

26.05.16

미친 MRI 사진은 uterine didelphys처럼 보이는데ㅠㅠ

radiopedia들어가서 보면 cervix 하나임/// 이런걸 어케 아나요?ㅠ

조회수 74

댓글 0

추천수 0

전공盧

26.05.16

전공盧

26.05.16

cytoreductive surgery라는게 저기 빨간색 네모 안에 signal 관찰되는 부분 되는데로 절제한다는 소리인가요?

간전이(single lesion) liver resection 과는 다른거죠? 그냥 종양감축술하면서 1+1로 liver resection 한다 이런느낌인거죠?

조회수 60

댓글 0

추천수 0

전공盧

26.05.16

sireo

26.05.16

인턴만 마친 일반의가 이걸 맞추는게 정상임??

맞출 수 있는 문제를 내야지 뭔 GY 종양 펠 문제를 내누..

조회수 154

댓글 0

추천수 1

sireo

26.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