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심전도는 이상 소견이 없을까요
azuuur
조회 819
24.04.11
제 눈에는 lead II, III, avF 모양이 좀 이상해 보이는데 정확히 집어서 어떻다고 얘기를 못하겠네요.. ST elevation이라기엔 심근경색 후 1주일 경과라 아닌 것 같고...정상 소견인지, 정상 아니라면 이런걸 뭐라고 표현해야 하는지 아시는 분 있다면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Zipes
24.04.11
nonspecific QRS widening 같습니다
책장에책제대로안꽂기
25.08.21
MI 이후 만성경과로 deep q wave 생긴 거 아닌가요??
댓글 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