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단을 위해서 당화혈색소가 안될껀 뭐야
APEX
조회 1409
25.06.13
정말 어이없지 않나요?
내신문제도 아니고,,,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 ༎ຶ༽
25.06.13
전형적 증상 + 임의혈당 >200mg/dL => 단일 검사항목으로 한번에 확진가능
나머지 항목들(공복혈당, 2시간 식후혈당, 당화혈색소)은 동시 측정시에 3가지 중 2가지 이상 만족 or 동일항목 2회 반복 측정에서 기준치 넘어야 진단가능.
APEX
25.06.13
감사합니다!
벤토리
25.06.13
당뇨병 진단 기준을 한 번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APEX
25.06.13
네 감사합니다
Neko
25.08.09
저도 출제 의도는 알겠는데 좀 더 문제를 명확히 물어보면 좋지 않았나.. 아쉽다고 생각해요
댓글 5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