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분비

진단을 위해서 당화혈색소가 안될껀 뭐야

APEX

조회 1409

25.06.13

정말 어이없지 않나요?

내신문제도 아니고,,,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5

༼;´༎ຶ ۝ ༎ຶ༽

25.06.13

전형적 증상 + 임의혈당 >200mg/dL => 단일 검사항목으로 한번에 확진가능

나머지 항목들(공복혈당, 2시간 식후혈당, 당화혈색소)은 동시 측정시에 3가지 중 2가지 이상 만족 or 동일항목 2회 반복 측정에서 기준치 넘어야 진단가능.

APEX

25.06.13

감사합니다!

벤토리

25.06.13

당뇨병 진단 기준을 한 번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APEX

25.06.13

네 감사합니다

Neko

25.08.09

저도 출제 의도는 알겠는데 좀 더 문제를 명확히 물어보면 좋지 않았나.. 아쉽다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