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분비

본인이 glp-1 ra 맞고있으면 개추

newtmdals

조회 1305

26.02.10

일단나부터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4

믕믕왕국의믕믕이

26.02.10

당뇨병임? 살뺴려고 맞는거임? (진짜궁금해요)

eosinophilia

26.02.10

살빼려고...에요 우리 나이에 T2DM은 드물듯요

백혈병

26.02.10

위고비예아

삭제된 댓글입니다.

아캔두잇

26.05.14

처방 indication이뭐에요 나도 맞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