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람은 LDL-c가 정상인지 높은지 어떻게 알아요?
정서불안김햄찌
조회 326
26.05.17
ㅈㄱㄴ
TG 높아서 공식 못 쓰는데, 이 사람은 LDL-c가 정상인지 높은지 어떻게 알아요?
TG 200~499일 때 LDL-c 높으면 statin 쓰고, 정상이면 TLC->fibrate 라면
이 사람 LDL-c 정상인지는 어떻게 아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메트로니다졸리다
26.05.17
임상에서는 저 경우에 LDL을 직접 측정하는 기계가 있다고 하는데, 문제 풀 땐 그럴 수 없으니
해설처럼 대충 저 공식에 넣어서 계산을 해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당..!ㅠㅠ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