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분비

해설 이상한 것 아닌가요?

uityd

조회 129

26.06.07

이게 왜 partial central DI 인가요?

수분제한검사 후 Urine osmol < 300 이고, 데스모프레신 투여 후 >50% increase 이니 complete central DI 아닌가요?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2

루룰루라랄라

26.06.16

저도 그렇게 생각하는데..ㅠ

화이팅팅팅

11분 전

저도 complete CDI라고 생각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