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분비

Z score

메트로니다졸리다

조회 76

26.06.16

문제 풀 때 Z score를 봐야하는 경우도 있나요?

지금까지 T score만 봤던 거 같은데, 그건 문제가 대부분 고령의 폐경 후 여성이라서 그런가요?

폐경 전 여성으로 문제가 나왔던 적이 있나 모르겟습니다..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