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풀 때 Z score를 봐야하는 경우도 있나요? 지금까지 T score만 봤던 거 같은데, 그건 문제가 대부분 고령의 폐경 후 여성이라서 그런가요? 폐경 전 여성으로 문제가 나왔던 적이 있나 모르겟습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