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분비

과이화작용

맥모닝불여일견

조회 46

15시간 전

다음 다갈 정도로는 과이화작용으로 안치는것 같은데 5%이상의 유의미한 체중감소, DKA나 HHS정도로 생각하면 될까요?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1

말할수없는비밀

15시간 전

놀랍게도 다음 다뇨 정도도 과이화 증상으로 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