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와 별개로 Lt kidney lesion?
벌꿀오소리
조회 1381
24.10.19
문제어서 adrenal mass가 빨간색인건 이해했습니다.
근데 자꾸 왼쪽 신장이 시강이라서요...
1. 저거 kidney mass 맞을까요? Cyst는 아닌...?
2. 그리고 오른쪽 신장 노란 동그라미는 정상 kidney 인가용. 좀 요상하게 생겼다 싶어서요.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저녁에먹는삼겹살
24.10.20
저는 양성 cyst 인 것 같습니다..! 뇌피셜이지만 bosniak 1 정도로 그냥 쌩 양성인 것 같은데, 아마 RCC나 angiomyolipoma 같은 종양이면 내부가 지저분하고, 물 색이 아니라 tissue 색으로 보일 것 같습니다!
이상하게 생겼네요 ㅋㅋㅋ 반대쪽이랑 비교했을 때 같은 자리인 걸로 보니까 혈관이랑 ureter 있는 hilum 자리인 것 같은데 정상 아닐까요?? 정상인 것 같은데 모르겠습니다 이상하게 잘리긴 했네요 ㅎㅎ
벌꿀오소리
24.10.20
답변 감사합니다! 👍
댓글 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