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임약 복용 잊어버렸을 때의 대처 관련
초록색네잎클로버
조회 2153
25.03.12
2정 이상 복용을 잊어버렸을 때
1주차 인데 성관계 아직 안 함 -> 즉시 잊은 1정 복용~ + 1주간 콘돔 등 기타 피임법 병용
1주차 인데 성관계 함 -> 즉시 잊은 1정 복용~ + 1주간 콘돔 기타 피임법 병용 + 응급피임법 고려
3~4주차 -> 즉시 잊은 1정 복용 + 1주간 콘돔 등 기타 피임법 병용 + 새팩 시작
인가요....? 뭔가 1주차 성관계 했을 때 응급피임법만 고려하면 되는건지
/ 그리고 3~4주차에도 그냥 새 팩 시작이랑 즉시 잊은 1정 복용이 같이 될 리가 없는데 그럼 그냥 새팩 시작하면서 피임법 병용만 하는 것인지 의문이 들어서 질문드립니다!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Hyeonjae
25.05.13
3-4주차 대처법도 결국 하루 두알인 것 아닌가요?? 원래 먹던 피임약 즉시 먹고 새 팩까서 먹는다는 거 같아요!
히포크라테스
25.05.14
원래 팩에서 1알 + 새 팩 시작해서 1알 더(1일차로 리셋) -> 하루 2알 먹고 새로 시작한 팩으로 21일차까지 다시 먹으란 얘기같습니다!
사과냠냠
26.04.13
3-4주차는 빼먹은 거 그냥 잊어버리고(남은 팩 다 버리고), 새팩부터 한알씩 아닌가요? 하루 2알 먹는 날 없이 그냥 피임약 새로 시작하는 거랑 같게 하는 거 아닌가요?
두루미와삼천갑
26.06.03
그건 2정 이상 복용을 잊었을 때 바로 새팩을 시작한다는 말인것 같아요!
댓글 4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