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인과

4mm이상이면 좀 거시기 한거 아니었음? 자궁내막증.

허비야

조회 338

25.11.05

일차성 월경통 같아도 자궁내막증 같은거 의심하라고 US하라고 하더만 지금이 딱 바로 의심할때 아님?

댓글 쓰기

로그인 하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2

라트라비아타

25.11.06

폐경 후 여성의 경우가 그렇습니다.

폐경 전 가임기 여성의 경우는 14mm이상 시 자궁내막증식에 대한 w/u이 필요합니다

허비야

25.11.06

아하..